잠깐 화장실 갈때 입을수 있는

로브도 준비되어 있고.베드도 잘정리 되어있고.

누웠을때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물씬 들어서 

잠이 막 쏟아지고 졸음 참느라 힘들었어요~

 

1층은 로비 2층은 피부미용 네일 관리 등을 해주는 곳이고 3층은 타이마사지 샵이 있었어요.3층에 올라가서 마사지받으려고 올라가보니 남녀 샤워실도 따로 잘되어 있고 아로마 오일도 

 

잘 정돈되어 진열 되어있더라구요.메뉴 설명에는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마사지여러 종류가 보이더라구요.

 

저는 아로마 마사지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어느걸 받을까 고민중이였는데 관리사분이 감성힐링 마사지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제가 덩치가 좀 커서 마사지 해주시는 관리사분이 너무 아담해 보여서걱정이였는데  작은 몸집에서 상당한 압이나오시는걸 느끼고 움찔했습니다. 확실히 일반인들이 하는 마사지는 그냥 힘으로 하는건데.전문가 분은 확실히 힘을 덜 쓰는데 압이 엄청 쎈게 느껴 지더라고요.

 

이런게 다 무너가 세심하고 전문성이 느껴졌습니다.예약하고 와서 바로 진행 할수 있었고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메뉴 보고 기다리다 보니 금방 마사지시작을 했네요.

 

여기는 친구나 연인 가족들이랑 함께 받을수도 있는 메뉴도 따로 있어서 추천을 많이 하더라고요.현제 10% 할인 행사중이라 제 주변친구 연인들 한테도많이 알려주고 있어요 .(여자친구 없어서 못살겠네 ㅠ..)저는 2시간 시크릿홈타이 를 받는 동안 신기하게 얼굴과 머리 쪽 까지림프를 풀어주니 얼굴 라인도 살고 옆구리 군살도 빠지는 느낌이였어요.

 

마사지가 끝나고 샤워실에 갔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대중 사우나 를 방문 한줄 알았어요. 넓고 크고 아주그냥 깜짝 ~ 놀랬다는거죠.인테리어도 이리저리 둘러보게 되는데 럭셔리하고 참 좋아 보였어요.

 

아참 그리고 여기는 출장마사지도 가능하다고 해서 명함 한장 받아서 가방에 살포시 챙겼습니다.

마사지는 역시 시크릿홈타이

 

 

+ Recent posts